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니모리, 소비자 니즈 파악하니 ‘완판’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 기사입력 2019.09.14 21:52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사진=토니모리)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하 #두겹크림)’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결과라는 분석이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두겹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반반 크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두겹크림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세심하게 케어해 준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줄 수 있다.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라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주어 깊은 보습으로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았다. 

또한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두겹크립은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해 제품을 써본 소비자들이 SNS에 후기를 올리고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