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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남성 전용 색조 브랜드 론칭

-국내 최초 다섯 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 기사입력 2019.09.06 09:16
  • 최종수정 2020.02.20 11:16
비레디(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섯 가지 컬러의 남성 전용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 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 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기획 단계부터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앞장섰다”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 시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웨이크업 생기 립밤’(사진=아모레퍼시픽)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또한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파워 세팅 폴리머(Power Setting Polymer)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서피스 텐션 오일(Surface Tension Oil)을 함유해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려 퍼프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건조하고 생기 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선보였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BeREADY의 앞글자)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 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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