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수분 폭탄 에센스 출시

  • 기사입력 2019.09.02 09:47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모발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하는 수분 폭탄 에센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수분 나무 마룰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아 모발에 건조할 틈 없는 촉촉함과 부드러운 영양감을 선사한다. 메마른 모래와 가뭄에도 잘 견디는 마룰라 열매의 진귀한 오일은 뛰어난 보습력을 지녀, 손상으로 푸석해진 모발에 즉각적인 보습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가 강점이며,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이번 리뉴얼 출시된 아모스 리페어샤인 라인은 뜨거운 열기 속에서도 강한 보습력을 지닌 ‘스타플라워’ 에너지에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수분 나무 마룰라의 오일 성분이 더해지며, 더욱 빛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하는 보습·윤기 라인이다. 

리페어샤인 라인은 모이스트 에센스 외에도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열기구 전용 헤어케어 프라이머 ‘리페어샤인 히트 업 솔루션’, 한 방울로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주는 ‘리페어샤인 오일 세럼’, 그리고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씻어내지 않는 슬리핑 집중 트리트먼트 ‘리페어샤인 나이트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