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화제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정식 출시

  • 기사입력 2019.09.02 09:29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스폐셜 패키지(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기록과 누적후기 1천 개 돌파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외부자극에 의해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앞서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3만 샘플링 이벤트 오픈 후 반나절 만에 조기 품절된 데 이어 프리런칭 기획세트(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크리미 요거트 메이커)를 한정으로 판매했다. 또한 나흘만에 누적 후기 1천개를 돌파하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모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런칭 기념으로 본품과 샘플 20ml, 스파츌러가 담긴 요거트 모양 패키지의 스폐셜 팩을 본품 가격과 동일하게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뿐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구매 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공유해 친구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천인과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는 ‘친구야, 프바써바’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