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레어스, 동남아로 뻗어간다…인도네시아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

  • 기사입력 2019.08.08 18:02
클레어스가 인도네시아 대형 이커머스 ‘토코피디아’와 현지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위시컴퍼니)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가 인도네시아 대형 이커머스 ‘토코피디아(Tokopedia)’와 함께 현지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클레어스는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대형 이커머스 ‘토코피디아’, ‘쇼피 인도네시아(Shopee ID)’, 인도네시아 최대 온라인 뷰티 쇼핑몰 소시올라(Sociolla), 뷰티하울(BeautyHaul) 등 현지 주요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 입점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펀더멘탈 앰플 미스트와 펀더멘탈 워터리 오일 드롭을 선보였다. 오는 12일부터 ‘토코피디아’를 통해 공식적으로 판매된다. 

위시컴퍼니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신제품 펀더멘탈 라인 2종 역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등과 함께 인도네시아 내 베스트셀러 제품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의 동남아 시장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필리핀에서는 현지 최대 뷰티 커머스 ‘뷰티 엠엔엘(Beauty MNL)’에 입점 되어 있는 16개 제품 중 11개가 ‘Customer's Pick’, ‘Editor's Pick’ 어워드에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필리핀, 말레이시아 왓슨스(Watsons), 싱가포르, 베트남 가디언즈(Guardians)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과 태국에서도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성호 위시컴퍼니 대표는 “이번 인도네시아 행사에서 클레어스의 해외 성과를 공유하고 나아갈 방향을 소개해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클레어스는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통해 이미 수요를 확인했던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있으며 점차 오프라인 채널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시컴퍼니는 이달 말 신제품 론칭 행사를 베트남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