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힐, 명동의 뷰티 맛집 되겠다…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브랜드 체험부터 휴식, 구매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공간
메이크힐, 마녀공장, 맥스클리닉 등 다양한 브랜드 입점

  • 기사입력 2019.08.08 16:34
  • 최종수정 2019.08.08 17:15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사진=엘앤피코스메틱)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8일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힐링 온 더 메디힐은 방문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체험존과 함께 휴식, 편의 시설을 갖췄다. 

특히 메디힐을 포함해 메이크힐, 마녀공장, 메이로드, 미클랜, 맥스클리닉, 닥터글로덤 등 7개 브랜드가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총 4층으로 이뤄졌으며, 1층과 2층은 브랜드 매장, 3층은 브랜드를 깊이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별 소개존을 구성했다. 특히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을 위한 라이브존, 해외 바이어들을 위한 상담공간이 마련됐다.

4층은 간단히 커피나 주스, 티 등을 마실 수 있는 힐링카페와 휴식공간, 여행객들을 위한 짐 보관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메디힐 마스크팩에 사용된 원단에 대한 안내와 함께 테스트 바도 구성한 체험형 공간이다.

메디힐은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동직영점에서는 오픈 당일인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메디힐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힐링데이’를 진행한다. 또한 10일과 11일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제품으로 바캉스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현장에서 고객에게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는 ‘메이크힐 메이크업 데몬스트레이션’ 이벤트도 계획했다. 

오픈 당일 이벤트로는 메디힐 마스크팩 20개 또는 메이크힐 제품 3개를 골라 담아 9,900원에 판매하는 ‘골라담자 9,900원’,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선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BTS!(Best way To avoid Sun!)’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 인증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 #mediheal, #mask, #myeongdong, #mediheal88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메디힐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해당 게시물을 8월 한 달간 유지한 8명을 선정해 메디힐 자사 쇼핑몰 ‘메디힐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8만 원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메디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힐링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