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숨37°, 동아시아 여성 위한 탄력 케어 라인 출시

  • 기사입력 2019.08.05 11:42
숨37 플레르 라인(사진=LG생활건강)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탄생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Fleur)’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37° 플레르 라인은 3040 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진행되는 노화를 케어해준다. 

플레르 라인에는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Orchid Y Complex™)를 담았다. 

오키드 Y 콤플렉스에는 탄력매듭이 있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이중으로 탄력을 잡아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자연의 원료에서 찾은 효모 추출물 퓨리티 펌™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각질 개선 촉진 시스템이 불필요한 각질 제거를 도와 매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력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끈적임 없이 탄력 있게 밀착된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가 느끼는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농축 제형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풍부하게 피부에 발리면서 매끄럽게 가꿔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농밀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듯 밀착되며 탄력감을 선사하는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그리고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내장되어 굴곡진 눈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이이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