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실무 노하우 전하는 뷰티 컬리지 진행

  • 기사입력 2019.08.02 09:22
아모레 뷰티 컬리지 2019년 1기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메이크업 교육 과정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Amore Beauty College)’가 오는 5일부터 올해의 정규과정 2기 강의를 시작한다.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첫 강의를 시작했다. 

이번 2기 정규과장은 8월 5일부터 5주간 진행되며, 실제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교육 내용을 담은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을 진행한다.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에서는 실제 브랜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와 강의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데몬스트레이션 메이크업, 스피치 스킬 등에 대해 교육한다.

2기 과정은 경력에 관계없이 메이크업 스킬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신청을 받았으며 기본 메이크업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 됐다.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수강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게 집중적으로 1:1 밀착 피드백을 제시하기 위해서 10명 내외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한다.

수강생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필수 역량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고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팀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실력을 전수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 ‘아모레 뷰티 컬리지’ 정규과정 1기 수강생 중 파이널 테스트를 우수한 실력으로 마무리한 2명은 현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팀에서 3개월의 단기 근무 인턴 과정을 경험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향후에도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정규과정을 통해서 더욱 많은 국내 메이크업 인재들을 발굴, 육성하며 메이크업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국내 메이크업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