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토니모리·더샘 등 화장품업계 빅세일…최대 70%

  • 기사입력 2019.07.18 10:37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화장품업계가 휴가철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우며 세일에 돌입했다.  

▲이니스프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 데이는 오싹 세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무더위를 날러버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각 매장별 다른 혜택으로 50% 클리어런스 세일가 품목을 별도 마련된 클리어런스 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 사용하기 좋은 찰떡 아이템을 할인한다. 파운데이션 없이 가볍게 바르기 좋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제주 왕벚꽃 젤리 크림’, 잡티만 감쪽같이 가려주는 ‘마이 컨실러’,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납작 아이브로우’, ‘꽃물 톡톡 블러셔’, 일부 틴트 제품, 썸머 케어 필수품인 네일 및 네일툴 전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그린티 폼 클렌저’, ‘비자 시카 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그린티 씨드 세럼’ 등 산뜻한 여름 나기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 아이템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대 70% 할인하는 빅세일을 오는 22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에는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세일 기간에 100원만 구매해도 토니모리 화장솜을 증정한다.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12,000상당의 매트바를, 4만 원 이상 구매시, 셀토닝 필링젤을 증정한다. 

또한 ‘놓치면 절대 안 되는’ 썸머 바캉스 특가템으로 더블 커버 데일리 퍼프를 900원에,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3,000원, 퍼펙트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는 44%,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한 개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플로리아 화이트닝 라인 50%, 더 블랙티 라인 40%, 알로에 퐁당 라인 40%, 더마 마스터랩 시카 앱플 세트 40%, 립마켓 라인 립제품 30%, 트로피컬 시리ㄹ얼 40%, 더블커버 라인 30% 할인을 진행한다. 

▲더샘도 최대 50% 할인하는 ‘해피 샘데이’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줄 쿠션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색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오버액션 꼬마토끼 에디션’, ‘에코 소울 미라클 샤인 아이라이너’ 등이다.

휴가철 필수템인 ‘에코어스 파워’,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인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는 30~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더마 플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웨어’ 등 우수한 제품력으로 민감 피부 구원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라인과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등 베스트셀러 제품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인 ‘매트 스테이 라커’와 ‘디어 마이 풋 쿨링 롱 레그 마스크’를 샘데이 기간 동안 각 20%,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쿨포스쿨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되며,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선택한 투쿨포스쿨의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무덥고 습한 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 주는 ‘단짝 조합’으로 추천된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과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각각 30%와 20% 할인 판매된다.  

이 외에도 바이로댕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섬세하고 풍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는 아이브러쉬와 함께 구성돼 41%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아이브러쉬는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는데 제격인 아이 스머지 브러쉬와 아이홀에 꼭 맞는 펜타곤 커팅의 아티스트 아이섀도 브러쉬 중 택 1 가능하다. 

또 조효진이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영상에서 립에 사용한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