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무더위 날리는 숙박 패키지 출시

  • 기사입력 2019.06.04 15:56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실내 수영장

[우먼타임스 김성은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 줄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 및 ‘썸머-풀(Summer-ful)’ 숙박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말 그대로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가족 숙박 패키지 상품이다.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DDP 내의 ▲‘디키디키’ 체험 할인권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썸머-풀’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혜택은 물론, 로비층에 위치한 여유로운 ‘더 라운지’ 공간에서 선보이는 여름 계절 과일을 활용한 감각적인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및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썸머-풀’ 익스피리언스에 제공되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수박, 살구, 복숭아, 체리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주제로 감각적인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과일 빙수,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