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뛰드하우스, 고객과 직접 소통 위해 홈페이지에 라이브 방송 ‘득템TV’ 개국

  • 기사입력 2019.06.04 09:23
(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자체적인 영상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시도하는 라이브 커머스 ‘득템TV’을 개국했다. 이를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득템TV’란 온라인 방송을 통해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를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이다. 해당 방송은 매주 모바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카카오TV,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는 ‘득템TV’ 개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라이브 방송 서비스의 이름을 맞춰 댓글을 달면 된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3명에게는 ‘에어팟2’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기재된 ‘득템TV’의 6월 스케줄 게시물을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7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10만 원권)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모두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6월 1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모바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득템TV’ 라이브 방송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뷰티포인트를 1,000P 적립해준다. 6월 10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횟수에 따라 뷰티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기도 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득템TV’라는 영상 콘텐츠에 신제품에 대한 정보 및 다양한 혜택을 담아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자 한다”며 “‘득템TV’ 개국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