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덜란드 왕실인증 화장품 ‘반데르피게’, 한국 시장 공략

  • 기사입력 2019.05.31 10:52
  • 최종수정 2019.05.31 10:54
하우드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인 호호바 아이크림,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사진=반데르피게)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네덜란드 왕실인증 브랜드 ‘반데르피게(Van Der Pigge)’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첫 공식 론칭을 밝히며 한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6대째 이어온 기업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대중화를 이룬 네덜란드 대표 오가닉 브랜드다. 이러한 전통을 내세워 한국의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반데르피게의 첫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판권을 갖게 된 세이지영의 박승혜 대표는 “유럽 국소 지역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네덜란드 왕실 인증의 전통 있는 명품 브랜드를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와디즈 론칭을 통해 첫 선을 보일 반데르피게 제품은 170년 허브 레시피 노하우와 100%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자체 개발한 하우드밸런스(Huidbalans) 스킨케어 라인의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Calendula Herstel Crème)’과 ‘호호바 아이크림(Jojoba Oogcrème)’이다.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은 칼렌듈라가 주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나 건조함, 오염된 공기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하게 반응하는 손상된 피부 문제를 빠르게 케어해준다.

호호바 아이크림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주성분으로, 합성원료나 자극적인 성분들을 일체 포함하지 않았다. 민감한 눈가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눈가 주름 완화는 물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와디즈 펀딩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목표금액 달성 시 제품이 배송되는 리워드 형식으로 진행된다. 리워드는 총 2800개 한정 수량으로 10가지 패키지로 구성, 최대 5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