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뛰드하우스, 15개의 핑크빛 로즈 컬러로 구성된 섀도 팔레트 출시

  • 기사입력 2019.05.28 09:16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핑크 빛 장미 컬러를 담은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은 핑크 빛 장미를 담은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핑크, 퍼플, 레드브라운 등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눈매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원하는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플레이 컬러 팔레트’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6월의 장미 빛을 담은 새로운 신상 컬러 15종으로 출시되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은은한 퍼플 컬러의 ‘라일락 로즈’, 화이트 글리터와 핑크 글리터로 반짝임을 주는 ‘아이싱 로즈’, 미세한 화이트 펄이 은은하게 깔린 ‘바닐라 크림 로즈’, 오렌지 골드, 화이트, 핑크 등 다량의 유색 글리터로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크리스탈 로즈 골드’, 베이스나 음영 컬러에 제격인 ‘로즈 베이지’, 브라운 컬러 위에 핑크 펄로 구성된 투톤 느낌의 ‘판타지 로즈’, 미세한 화이트 펄과 자연스러운 로즈 컬러의 ‘앤티크 핑크’, 핑크 펄과 글리터가 눈가에 반짝임을 더해주는 ‘아우라 로즈 핑크’, 빅 사이즈의 오렌지, 핑크, 레드 글리터로 구성된 ‘스팽글 레드’,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딥 레드 컬러의 ‘프레쉬 로즈 레드’, 미세한 화이트 펄과 보라색이 조화를 이뤄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로즈 퍼플’, 상큼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화사한 핑크 컬러의 ‘페탈 핑크’, 눈가에 음영을 주기 좋은 핑크 브라운 컬러의 ‘가든 브라운’, 딥한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으로 사용하기 좋은 ‘번 로즈 브라운’, 골드펄과 골드 글리터로 구성된 ‘빈티지 레드’로 총 15가지이다. 텍스처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하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은 28일부터 온라인에 선 출시되며, 6월 1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