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윤아 화장품 ‘본에스티스’, 연이은 완판 인기에 5월 2일 8차 방송

  • 기사입력 2019.04.29 14:43
  • 최종수정 2019.04.29 17:10
(사진=본에스티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송윤아 화장품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가 홈쇼핑에서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5월 2일 홈앤쇼핑에서 8차 방송을 진행한다. 

본에스티스의 주력상품은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관리 제품이다. 매일 매일 받는 미세자극 관리라는 콘셉트로, 골드스피큘™ 성분이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주어 피부 관리를 돕는다.

또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섯 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되었으며, 일명 ‘부활초’로 불리는 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성분 등이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번 방송에서 한도숙 대표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사용 방법을 직접 시연하면서 ‘초여름 맞이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을 전달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한남, 여의도, 논현동 본에스티스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본에스티스의 에스테틱 파이테라피 VIP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화장품 제조생산 전문기업 본에스티스는 현재 논현동 등에서 에스테틱 숍을 운영하며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10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화장품 기업 키타오코스메틱(株式会社北尾化粧品)과 신제품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베트남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닥터융의 'HAN SOO'와 수출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얼마 전에는 한도숙 본에스티스 원장이 ‘근막활주기법’을 활용한 V라인 형성 리프팅 및 잔주름 개선 프로그램 및 미백효과를  위한 파이테라피·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