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소비자와 함께하는 친환경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4.22 18:36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에게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한다.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면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달인 5월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까지 증정한다.

지구의 날 당일인 4월 22일에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가량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 동시에 소등하여 ‘지구의 날’ 행사에 동참한다. 소등 시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의 일환”이라며 “이니스프리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