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이벤트…일회용품 줄이는 피트닉 세트 한정판 출시

  • 기사입력 2019.04.18 09:20
지구의 날 기념 출시한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구의 날 이벤트 역시 어려운 일이 아닌 일상 속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의 한정 출시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두 가지다.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18일부터 이니스프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 세트로 구성되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또한 같은 날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그린 피크닉’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니스프리가 #플레이그린피크닉 해시태그 1개 당 1천 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또한, 태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오는 20일에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