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레알코리아, 여성 취업 돕는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교육비 전액 지원

  • 기사입력 2019.04.02 11:42
(사진=로레알코리아)

[우먼타임스 박지연 기자] 로레알코리아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가 e-비즈니스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5기 수강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5기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개론, SEM(검색 엔진 마케팅)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실무(블로그, 오픈마켓, 페이스북 등)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콘텐츠 제작, 키워드, 동영상 마케팅) ▲포토샵 실무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의 취업을 돕는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연 3회에 걸쳐 시행되며 이번 5기 교육은 오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시간의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e-비즈니스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25명의 수강생은 로레알코리아의 전액 후원으로 마케팅 실무 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본 프로그램의 이해를 돕기 위한 직종 설명회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 예정이며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얀 르부르동 로레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커머스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고조되면서 해당 프로그램 이수자들의 취업률이 높아지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로레알코리아는 지역사회 일원으로 여성들이 보다 양질의 일자리로 진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남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은 “과거 임신과 출산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이 사회적 화두였던 반면,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의 초기 일자리 진입을 도와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으로 경력 단절을 사전에 예방하는 형태의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며, “이런 의미에서 로레알코리아의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은 사회적 변화에 따라 여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대표적 프로그램으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