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지원하는 사회공헌 진행

  • 기사입력 2019.04.01 09:47
(사진=롯데하이마트)

[우먼타임스 김상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엄마와 아이가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연간으로 진행하는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은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 Dream!)’의 결합어다. ‘mom편한’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미이고, ‘하이드림(Hi, Dream!)’은 ‘엄마와 아이가 꿈에 가까워질 수 있게 도움을 준다’는 뜻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7월과 올해 1월에 이은 세 번째다.

롯데그룹 CSV홈페이지에 엄마와 아이의 꿈에 대한 사연과 그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신청서에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3가족에게는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오는 30일까지 사연을 받으며, 선정 결과는 5월 중 발표한다.

앞서 지난해 7월과 올해 1월 두 차례 진행된 프로젝트에서는 누적 500여 가족이 지원했으며, 심사를 통해 여섯 가족이 선정됐다.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엄마에게 자격 취득 학습을 위한 노트북을, 야생동물 다큐멘터리 기자를 꿈꾸는 자녀에게는 카메라를 선물하는 등 선정 가족들에게는 총 1천 4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나눔 프로젝트에 지원하는 모든 엄마와 아이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여성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여성과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신학기를 맞아 전국 6개 아동복지시설 대청소 봉사를 진행했으며, 지난해 4월에는 전국 미혼모 보호시설 35곳에 3천만 원 상당의 세탁기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