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

  • 기사입력 2019.03.28 09:58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랄라블라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큐브미)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큐브미는 28일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하며,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미니 사이즈 콜라겐 큐브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mg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큐브미는 미니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4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랄라블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2주 용량)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콜라겐 큐브’와 ‘워터뱅크 큐브’ 각각 3일씩 총 6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 ‘워터뱅크 큐브’ 미니 사이즈(2주 용량)가 함께 구성된 ‘랄라블라 전용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기획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콜라겐 큐브’와 ‘워터뱅크 큐브’ 각각 6일씩 총 12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 29일부터 31일까지 단 3일간 ‘랄라블라 전용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기획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만우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큐브미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4월 말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G마켓, 11번가, GS샵, 위메프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