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오나라, 팬 덕분에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모델 발탁

  • 기사입력 2019.03.27 09:50
  • 최종수정 2020.02.20 11:21
리본드 트리트먼트 모델 컷(사진=리본드)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배우 오나라가 드라마 스카이캐슬 방영당시 팬이 합성해준 사진 덕분에 아모레퍼시픽 리:본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아모레퍼시픽은 27일 배우 오나라를 리본드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모델 발탁과 함께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잦은 염색과 펌, 헤어드라이어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의 근본적 케어를 돕는다. 특허 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 기술을 적용해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한다. 또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한편 배우 오나라는 지난 3월 5일 자신의 SNS에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평소 리:본드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발을 자랑하는 배우 오나라는 팬이 만든 헤어제품 합성사진 덕분에 모델로 발탁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어떤 분인지 너무 궁금해요. 그 분의 기도와 염원 덕분에 제가 이런 행운을 얻은 것같아요. 어디 계세요~ 최초 유포자님, 아는 분은 제보해주세요”라고 글을 올리며 해당 팬을 찾고 있다. 배우 오나라는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되면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