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캉구점프 코리아, 스포엑스 참가해 점핑슈즈 공연으로 주목

  • 기사입력 2019.03.18 11:21
캉구점프 점핑슈즈 공연(사진=캉구점프 코리아)

[우먼타임스 최영민 기자] 캉구점프 코리아가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최대 스포츠 컨벤션 행사인 ‘2019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하 스포엑스)에 참가해 점핑슈즈 공연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끌었다.

스포엑스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대한민국 최대 스포츠 컨벤션 행사다. 스포엑스에서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행사인 아이핏(IFIT)이 진행되었으며, 이번 행사는 시연수업, 무대공연, 아이핏 특설무대에서 시행되는 종목별 경연대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캉구점프 코리아는 아이핏에 참가해 캉구댄스, 캉구파워, 캉구 킥앤펀치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스위스에 위치한 캉구점프(kangoojumps) 본사 트레이닝 센터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옥사나 트레이너를 우크라이나에서 초청해 캉구점프 코리아가 운영하는 부스 내에서 캉구 파워, 댄스, 킥앤펀치 등 다양한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 수업을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캉구점프 코리아 관계자는 “유럽 인기 운동인 캉구점프를 2018년에 국내에 론칭 후 1년 만에 많은 성장을 이루었다”며 “캉구점프를 한국에 들여온 지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으나 현재 160명 이상의 등록 강사 양성과 30개 이상의 수업을 개최하고 있다. 이러한 속도로 나간다면 향후 1~2년 안에 캉구점프 프로그램을 국내에 널리 전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