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체취 잡아주는 향수 출시

  • 기사입력 2019.01.24 09:09
  • 최종수정 2020.02.20 11:22
프라도어 퍼 스웨이드 라인(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전개하는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fragrance)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오는 2월 신제품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퍼 스웨이드’는 프라도어에서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 β-사이클로덱스트린(Hydroxypropyl-β-cyclodextrin)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또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매력적인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05’ △’향06’ 두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100ml) 형태다. △’향05’는 달콤쌉싸름한 베르가못과 만다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함을 더해주는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의 포근함을 더했다. △’향06’은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