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 한우, 소비자 뽑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 홍천한우 축산물 한우부문 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8.12.14 14:22

[우먼타임스 권민수 기자] 홍천한우가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역 있는 브랜드의 축산물 한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홍천군은 지난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홍천한우가 축산물 한우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홍천군은 11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홍천한우로 축산물 한우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홍천군)

홍천한우는 올해 소비자시민모임 주관으로 열린 제 15회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심사에서도 14년 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로 선정됐으며, 국가브랜드대상(연속6회), 명품브랜드대상(연속5회),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연속3회) 등도 수상한 바 있다.

‘홍천한우’는 군이 강원대학교와 협력해 개발한 알코올 발효사료를 급여해 한우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5.5%(전국 88.2%)를 유지하고 있다.

홍천군​​​은 “홍천한우가 다양한 소비계층에 최고의 한우로 선택 받았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 품질의 고급육을 생산하도록 개량 및 사양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김종욱 부군수를 비롯 임홍원 홍천축협조합장,홍천군한우협회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