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태국에서 모델 박신혜와 브랜드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18.10.29 08:52
마몽드 태국 행사에 참여한 모델 박신혜(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태국 방콕 시암 스퀘어 원에서 ‘마몽드 가든 인 더 시티(Mamonde Garden in the City)’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몽드는 지난 27일 마몽드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행사인 '가든 인 더 시티’를 태국 방콕 ‘시암 스퀘어 원(Siam square 1)’에서 브랜드 모델 박신혜와 함께 진행했다. ‘시암 스퀘어 원’은 방콕의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이자, 20대 유동 인구가 많이 모이는 대표적인 쇼핑몰이다. 

이날 행사에는 120여 개 미디어와 다수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으며, 도심 속에 나타난 정원에서 짧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마몽드 가든을 통해 전달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가든 인 더 시티’ 행사장은 가든 콘셉트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존에서 고객들이 마몽드 제품을 쉽게 체험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행사장에는 마몽드 모델 박신혜가 직접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태국 현지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디비전의 송진아 상무는 “마몽드는 태국에서 인기인 ‘로즈워터 토너’,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을 비롯하여, 마몽드의 기술을 담은 제품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에게 꽃의 힘을 전달하는 마몽드의 브랜드 콘셉트와 제품력을 전파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로 태국 고객과 가까워지고, 꽃을 연구하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마몽드만의 기술이 담긴 제품을 더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몽드는 1991년 론칭했으며,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콘셉트의 브랜드다. 2005년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2016년), 말레이시아(2016년), 싱가포르(2017년)에 차례로 진출하여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였으며, 올해 3월에는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하면서 미주 시장에도 진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