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먹으면 속까지 예뻐진다 ‘이너뷰티’

  • 기사입력 2018.10.26 14:32
  • 최종수정 2018.12.14 13:05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흔히 피부 관리를 떠올릴 때 화장품 바르는 것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화장품을 바르면 피부 표면만 관리 될 뿐 피부 속, 진피층까지 케어는 못하는데요. 그러다보니 먹는 것을 통해 피부 속까지 관리해주는 이너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이 출시됐는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아모레퍼시픽 ‘큐브 미(CUBE ME)’는 진짜 속 피부인 진피까지 케어하는 동시에 고민별 입체적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하여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물 없이 섭취 가능한 큐브형 츄어블 정제를 세련된 용기에 담아 화장대에 놓고 섭취하기 좋습니다. 

워터뱅크 큐브, 콜라겐 큐브, 클린 큐브, 샤인 큐브, 유스 큐브,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코리아테크의 ‘리파 콜라겐 엔리치’는 최상의 콜라겐 160,000mg를 480ml 한 병에 담아낸 마시는 콜라겐입니다. 마시는 것만으로도 기미, 피부 처짐, 골다공증 등 콜라겐 부족으로 인한 노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VAP ‘스킨콜라겐젤리 프리미엄’은 콜라겐 함유량 1,200mg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제품입니다. 콜라겐 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석류 농축액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특허 받은 콜라겐 가공 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 빠르게 콜라겐을 섭취 할 수 있으며, 석류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 건강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