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철, 넓어지는 모공 사수! ‘모공&피지케어’ 뷰티템

  • 기사입력 2018.07.08 21:09
  • 최종수정 2018.07.09 05:14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여름만 되면 생기는 대표적인 피부 고민 ‘모공&피지’. 날씨가 더우면 피지 분비가 왕성해 지는데, 자칫하면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로 인해 모공이 넓어질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늘어난 모공은 다시 되돌리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모공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 이에 모공&피지를 확실하게 케어해 줄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다양한 모공 고민을 집중 케어해주는 10 in 1 클레이 마스크. 외출 후 모공 사이에 낀 미세먼지까지 깔끔히 씻어주어 피부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사진=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프레쉬너 블랙’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위한 닦아내는 토너. 박하초와 박하잎 추출물 함유량이 높아 여름철 피부를 더욱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준다.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강력한 피지 케어 제품.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사진=마몽드)

◆마몽드 ‘포어 클린 블랙헤드 스틱’
쓱싹 문지르면 모공 속에 쌓인 블랙헤드가 깨끗하게 제거되는 블랙헤드 클렌징 스틱. 어성초 팅크처 성분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 정돈과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고, 서해안 머드 파우더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해준다. 또한 어성초 잎 스크럽이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 각질을 제거해준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사진=차앤박화장품)

◆차앤박화장품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와 녹여진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마스크로 구성.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특허 성분을 포함한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1제)는 미세한 온열감이 더해져 더욱 효과적이고,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모공 탄력 에센스’(사진=키엘)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줘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 시켜주고, 제라늄 에센셜 오일 성분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팽팽하게 리프팅된 피부로 가꿔준다.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
각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머드와 숯가루가 함유돼 피부 속 노폐물 관리는 물론 묵은 각질 제거 및 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지분비를 조절하는 실리카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토탄수 성분이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사진=메디힐)

◆메디힐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
면봉 하나로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 블랙헤드, 거친 피부결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 헹굴 필요 없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면봉으로 닦아주는 초간편 액상 필링 제품. 모공관련 특허성분과 AHA+BHA+티트리잎수 10% 함유로 모공수축과 피지 컨트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블랙헤드 클리어 오일젤’(사진=잇츠스킨)

◆잇츠스킨 ‘블랙헤드 클리어 오일젤’ 
블랙헤드를 간편하게 녹여주고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오일 젤. 흐르지 않는 가벼운 제형의 오일 젤이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녹여 깨끗하게 피지를 제거한다. 실리콘 브러시가 블랙헤드와 묵은 각질로 막혀있는 모공을 열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온-오프 블랙헤드팩’(사진=SNP)

◆SNP ‘온-오프 블랙헤드팩’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블랙헤드 팩. 블랙헤드 제거 및 피지조절을 위한 식물추출물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 제품. 피부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며,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워드

#모공 #피지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