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뛰드하우스,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8.06.21 10:55
(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을 깔고 에뛰드하우스 매장 근처에 가면 제품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이벤트가 열린다.

에뛰드하우스는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된 ‘슈가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가터치’ 이벤트는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주는 옴니채널 서비스로,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 설치 고객이 대상이다.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이 깔려 있으면 위치 인식을 통해 매장 인근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알림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인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슈가터치 스탬프 기기를 멤버십 앱 이벤트 화면에 찍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가 찍히면 추첨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증정 쿠폰’, ‘35% 할인 쿠폰’, ‘순면 플레인 화장솜 증정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슈가터치’는 매장을 방문한 모바일 앱 설치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 이벤트”라며 “이벤트 참여의 재미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기획했다. 앞으로도 ‘슈가터치’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슈가터치’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발급된 쿠폰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참여가능하며 강남 지상점, 명동 1호점, 명동 FSS점, 신촌점, 이화여대점, 수원역점, 부산 서면점, 대구 동성로점 등 총 10군데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