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공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화장품

  • 기사입력 2018.06.05 12:00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최근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논-코메도제닉’이란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을 뜻한다.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주로 선호하며, 일반 소비자들도 화장품 성분에 민감해지면서 모공을 막지 않는 제품을 찾는 추세다. 이에 화장품업계는 새로 출시되는 제품들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공식적으로 논-코메도제닉에 대한 인증이 존재하지 않으며, 화장품 브랜드들은 자체적으로 임상 실험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하고 있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진행한 화장품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되는 자연 효능 성분만을 담은 트루케어 라인의 트러블 앰플. 제주의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D판테놀을 함유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자연유래 BHA 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 제거를 돕고 수분길을 열어 화이트헤드와 같은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또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진정 앰플로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라인’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공통 원료로 하여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피부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시카 라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 개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초기 노화 징후까지 케어해준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두 가지 제품으로,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됐다. 에센스는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주며,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7% 담아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실시 및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 등을 제외한 10 free1)의 마일드한 포뮬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각질제거 효능에 모공 및 피지조절의 효능을 더한 제품.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통해 과잉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개방성 및 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를 통한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하며 트러블 치료와 예방에 더욱 효과적으로 리뉴얼 됐다.

바이오테크놀로지가 적용된 BioDtox(바이오디톡스) 처방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 인한 피부의 과민반응을 진정시켜주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체이자 23이얼즈올드의 핵심 특허 성분인 바데카™을 함유해 묵은 각질을 불려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며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문제성 피부용 제품이다.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베리떼 ‘고민케어’ 크림

트러블, 피부 건조, 주름, 각질 등 가장 대표적인 4가지 피부 고민을 선정해, 각 피부 고민별로 최적화된 고민케어 크림. 굿바이 스트레스 핑크팟 크림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에이징 얼럿 크림, 데일리 젠틀리 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굿바이 스트레스 핑크팟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보호해준다. 분홍빛 칼라민 성분이 포함된 크림이 피부를 진정시키며, 병풀 추출물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포함돼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와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는 물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고보습 크림으로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에이징 얼럿 크림’은 비타민 유도체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옅은 주름을 개선해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필링 크림인 ‘데일리 젠틀리 필 크림’은 우레아 성분이 함유된 크림이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