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네즈, 체험 서비스 가득한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기사입력 2018.05.31 09:50
  • 최종수정 2018.11.04 16:33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스토어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이대에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L-Playground’를 새로 오픈했다. 

이화여대 부근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여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베스트셀러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슬리핑 뷰티 존, 라네즈만의 워터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라네즈의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경험할 수 있는 ‘LANEIGE Studio’에서는 시즌별 라네즈 룩을 디지털 영상으로 볼 수 있고,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앱 뷰티미러를 통해 직접 메이크업을 받은 듯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라네즈 기프트 박스 자판기’가 배치되어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코인을 이용해 원하는 샘플을 자유롭게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층에는 인터랙티브한 컬러풀 조명과 미러볼, 음악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암실 ‘크레이지 컬렉션’이 위치해 엉뚱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체험할 수 있으며, 3층에는 스터디룸, 파우더룸 등이 마련되어 고객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존’에서는 라네즈의 베스트 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를 향부터 패키지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어볼 수 있다. 

9가지 향 중 한 가지를 골라 직접 제조하고, 한정 패키지와 20가지 디자인의 라벨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 체험은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유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