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패션업계, 가정의달 잡아라…소비자 유혹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8.05.04 18:54
  • 최종수정 2018.05.06 12:49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5월 달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이 있어 가정의 달로 불린다. 특히 이번에는 대체휴일, 부처님 오신 날 등의 휴일도 있어 소비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되어 뷰티·패션업계는 소비자를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섰다.

뷰티

▲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선물과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4만 9천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한 대 더 추가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3만9천원 상당의 고급 시트 마스크팩(10매 세트)을 현장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라엘 4종 패키지를 구매하면 화이트골드 기준 35만 원, 스틸핑크 기준 3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라엘 3종 패키지(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고객에게는 25만 원을 돌려준다. 

또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단품 구매 시 화이트골드 5만 원, 스틸핑크 3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화이트골드 8만 원, 스틸핑크 5만 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익월 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7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세트 25종은 30% 저렴해지며, 기획세트를 2개 이상 구입하면 추가로 10% 더 할인돼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다양한 제품들은 1+1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미샤의 선케어 제품과 피부 결을 가꿔주는 엠보겔 시트마스크 등이 1+1 행사로 마련됐다. 

이외에도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최저 20%에서 최고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을 증정하는 ‘감사의 달 정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랑콤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몰에서 5~25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 압솔뤼 글로스 ▲ 듀오 쿠션 세트 ▲ 레네르지 마사지 롤러 등의 정품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 압솔뤼 에나멜 라커 ▲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 ▲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등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각 제품별 파우치와 디럭스 샘플을 추가 증정해 가정의 달에 걸 맞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은 ‘5월 감사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도록 라포랩과 라포뮬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1+1 증정 및 상품 별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입 시 ‘레드스팟 마스크팩’ 1매와 스킨케어 샘플 2종 3매, 선물을 위한 라포랩 쇼핑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십 등급별 최고 15%의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1% 적립과 후기 작성시 적립금을 최대 3,000원까지 증정한다.  

▲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땡큐 쏘 스윗(Thank You So Sweet)’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3만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최근 작은 크기로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 편하고,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써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미니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는 것에 착안해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향수, 샴푸, 틴트 등 다양한 상품을 소용량으로 담아 모처럼 찾아온 황금연휴 때 여행용으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 키트에는 다음 번 쇼핑 때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4천 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재방문 할인 쿠폰’도 함께 담겼다.

▲ 청호나이스뷰티는 ‘헤브 어 나뷰(나이스뷰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 브랜드 제품 구입 시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한 달간 배송비 무료, 구매적립금 2배 지급, 1만 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팩 2매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패션

▲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구매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동안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츠 슈즈 및 러닝화, 비즈니스화, 여성화, 아동화 등 카테고리별 페어 행사와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만원의 비용 추가 시 플라워 박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부모님을 동반한 방문고객에게는 25만 원 이상 제품 구입 시 30%의 추가할인 혜택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카네이션 코사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은 ‘탑텐 행복제’를 실시한다. 탑텐 행복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탑텐 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좋은 옷을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쿨에어, 여름 액티브 웨어, 남자 치노 반바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