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부예민, 수분부족, 모공, 복합성 피부 등 고민별 케어 신상 화장품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오리진스, 눅스 신제품 선봬

  • 기사입력 2018.05.01 09:43
  • 최종수정 2018.05.03 16:35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비자 트러블 스킨 & 비자 시카 밤 듀오 세트(이하 #쓱싹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쓱싹듀오 세트는 세안 후 잔여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닦아주는 ‘비자 트러블 스킨’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시카 밤’으로 구성됐다.

비자 라인 제품에 함유된 비자 오일은 피부 보호 및 강화에 도움이 되며, 이번 #쓱싹듀오 세트에 포함된 비자 트러블 스킨과 비자 시카 밤 제품은 모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쓱싹듀오 세트는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대용량 샘플(50ml)까지 추가 증정한다. 

사용 방법은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으로 개운하게 딥 클렌징을 한 후, 비자 트러블 스킨을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 닦아내듯 발라주어 모공 안팎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비자 시카 밤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간편한 3 스텝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4월 30일부터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초극소심 피부고민러 궐기대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부 고민 때문에 소심해진 자신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자 시카 밤’을 증정한다.

▲스킨푸드는 수분이 꽉 찬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에서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라인’ 5종은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라인이다.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는 콜드 브루(Cold Brew) 공법으로 바다포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바다포도 추출물과 미네랄이 풍부한 울릉도 해양심층수로 이루어진 특별한 수분 50% 이상을 함유해 수분이 꽉 찬 물오른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제품은 ‘수분 포도 바운스 더 항산화 앰플’, ‘수분 포도 바운스 더 수분 앰플’, ‘수분 포도 바운스 아이크림’, ‘수분 포도 바운스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은 기존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 하여 함께 선보였다.  

▲ 오리진스(ORIGINS)는 작아 보이는 모공,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오리진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와 ‘매트 모이스처라이저’이다. 오리진스의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으로, 윌로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는 수분크림이다. 수분감은 풍부하지만 오일감이나 끈적임이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 시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오리지널 스킨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다.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주며,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변하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 눅스(NUXE)가 복합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로 번들거리는 T존과 모공, 건조한 U존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아쿠아벨라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쿠아벨라 라인’은 아시아인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아시아 최초 한국에서 첫 출시되는 복합성 피부 전용라인이다.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U존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준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산 화이트 워터 릴리 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모공 수렴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다마스크 장미꽃수 및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눅스식물연구소에서 독점으로 개발한 내추럴 블러 콤플렉스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며, 자연유래성분 함유 및 파라벤 무첨가,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벨라 라인은 아쿠아벨라 젤 클렌저, 에센스 토너, 로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