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캉스 떠날 땐 화장품은 ‘여행용 키트’로 가볍게

  • 기사입력 2017.07.30 22:47
  • 최종수정 2017.08.01 18:08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여행을 떠날 준비가 한창이다. 여행 시 짐은 최대한 간편하게 꾸리는 것이 관건인데, 특히 화장품의 부피만 줄여도 짐가방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때 가볍게 갖고 다닐 수 있는 트래블 키트나 소용량 제품 등을 가져가면 좋다. 

이니스프리의 ‘트래블 클렌징 키트’는 여행 시 꼭 필요한 클렌징 품목을 휴대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 

▲ 이니스프리 ‘트래블 클렌징 키트-씨쏠트(좌)’, ‘트래블 클렌징 키트-그린티’(우)

‘트래블 클렌징 키트-씨솔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소금추출물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클렌징 키트다.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밀착 클렌징해주는 ‘씨솔트 클렌징 워터 30ml’와 묵은 각질과 노폐물까지 케어하는 ‘씨솔트 퍼펙트 클렌저 20ml’로 구성했다.

‘트래블 클렌징 키트-그린티’는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고보습 클렌징 키트다. 도톰하고 풍부한 고보습 타입의 ‘그린티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30ml’와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 클렌징 폼 20ml’의 적은 용량의 제품으로 간편한 여행을 도와준다.

▲ 이니스프리에서 선보인 소용량 제품들.

이니스프리는 클렌징 키트 외에도 소용량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그린티 라인’을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위생캡 처리된 파우치에 담았다. 소용량 제품들은 그린티 라인 외에도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워시’. ‘익스트림 파워 올인원 에센스’, ‘익스트림 파워 올인원 클렌징 폼’ 등이 있다. 

▲ 르나드블랑_루블랑의 ‘트래블 키트 5종’

르나드블랑_루블랑의 ‘트래블 키트 5종’은 20ml & 20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시간과 장소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여행용 키트다.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미니’와 형상기억 제형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멀티레이어 아이 젤 미니’, 자외선을 차단하고 자연 유래 성분이 촉촉하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멀티레이어 선블록 미니’, 미세한 스크럽 입자로 피부 각질을 관리해주는 ‘루블랑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 포맨 미니’,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는 남성 올인원 제품의 ‘루블랑 멀티레이어 포뮬러 미니’로 구성됐다.

또한 미니어처 5종을 담을 수 있으며 물 빠짐이 용이한 메쉬 소재의 트래블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해변이나 계곡, 수영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르나트블랑 트래블 키트는 세트 외에도 미니어처 제품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 오이보스 ‘트래블 키트’

오이보스의 ‘트래블 키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센서티브 라인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샴푸 50ml,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바디로션 50ml, 센서티브 샤워&크림 바디클렌저 75ml 3종이 담겨있다.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샴푸’는 두피 pH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샴푸로 밀에서 추출한 보습과 컨디셔닝을 돕는 단백질 성분이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머금어 부드럽게 한다.

‘센서티브 샤워&크림 바디클렌저’는 고보습 클렌저로 올리브 오일과 판테놀 성분이 햇빛에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센서티브 더모 프로텍티브 바디로션’은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충분한 보습을 유지하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한편 센서티브 라인의 트래블 키트는 세트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 유세린 ‘썸머 트래블 키트’

유세린의 ‘썸머 트래블 키트’는 여행 필수품을 모두 담겨있다. 워터 타입의 워터 프루프 선크림, ‘선 플루이드 매티파잉 SPF50+’ 정품과 ‘더머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정품, ‘하이알루론 데이크림과 나이트 크림 20ml’,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 휴대용’까지 포함되어 있다. 

‘선 플루이드 매티파잉 SPF50+’는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워터타입의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다. 천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자극 예방 포뮬러로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을 완화시켜주며 저자극 포뮬러라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더머토클린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눈물과 유사한 Ph7 농도로 순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지워주며, ‘하이알루론 데이크림과 나이트크림’은 피부 보습은 물론 잔주름부터 깊이 자리 잡은 주름까지 개선시켜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야외의 광노화,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바로 진정시켜주고 24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