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연말 ‘세일 공세’…최대 90% 이상 할인
뷰티업계, 연말 ‘세일 공세’…최대 90% 이상 할인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6.11.2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다가오는 연말과 함께 미국의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며 뷰티패션업계는 1+1, 최대 90% 할인 등의 통큰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 잡기에 나섰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는 오는 25일 단 하루 국내외 인기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25일 금요일 0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패션 어패럴, 백&슈즈, 액세서리를 포함 뷰티, 리빙 등 전 카테고리의 약 2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1,900개 이상의 인기 아이템들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위즈위드는 지난 해 엄청난 구매 경쟁을 불러일으켰던 ‘타임 딜(Time deal)’을 다시 한번 시행한다. 타임 딜은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행사당일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7시 정각에 맞춰 특정 상품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INCOCO)’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30일간 최대 79% 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일 및 케어 제품 등 브랜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1+1 행사 등 각종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홀리데이 네일 키트 등을 증정하는 각양각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오는 27일까지 2016년에 출시된 신제품을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고객 체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6년에 출시된 제품 중 인기 품목 6종에 한해 품목별로 선착순 500개 수량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멜팅 슈 마스크 시리즈(4종), △본안 마스크 시리즈(4종), △하얀 크림, △클로렐라 크림, △더스트쉴드 스티키 폼, △코코마일드 베이비 라인(3종)이며, 품목별, 옵션별로 1인당 1개씩만 구매가 가능하다.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코리아’도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등 D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 구매 시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 1매를 제품을 구입할 때 마다 증정한다.

‘토니모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립&플랫바 2종은 2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00ml로 선보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대용량도 기존 가격 대비 23% 할인된 3만 8천원에 판매된다. 

메이크업 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한 번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토니네일은 50% 세일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출시 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인생 틴트’로 자리매김한 겟잇틴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총 7일간 전 품목 1+1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인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진행한다.
 
진귀한 프랑스 트러플 발효 추출물을 담아 풍부한 영양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과 품절대을 일으켰던 와인 립스틱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찬바람에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슬리핑마스크, 영양 크림층과 수분 에센스층이 촉촉한 보습막을 선사하여 유수분 발런스를 맞춰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 피부 타입 별 맞춤 성분 처방으로 스킨 트리트먼트 클렌징이 가능한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등도 있다. 

에이블씨앤씨의 미샤는 1+1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한 개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구입한 품목과 동일한 제품이 아니어도 라인과 가격이 같으면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반면 색조 제품의 경우 라인과 관계없이 립스틱과 립펜슬,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텐션팩트와 비비크림 등과 같이 제품군과 가격만 같으면 모두 증정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하반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와 합작한 ‘이탈프리즘 섀도우’ 등 신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으며, ‘3세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도 1+1으로 증정된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소품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