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답게 여름 맞이하는 시선집중 ‘바캉스 메이크업’

올여름, 낮과 밤을 모두 사로잡는 ‘뷰티 체크리스트’ 제안

  • 기사입력 2016.06.18 17:25

[우먼타임스 엄정여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필수 아이템인 워터프루프 제품뿐만 아니라 매끄럽고 슬림한 바디 피부를 연출하는 바디 메이크업, 나아가 바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형광 타투 스티커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잇달아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는 물론 애프터 파티까지 낮과 밤을 모두 사로잡고 싶은 당신을 위한 올 여름 뷰티 체크리스트를 소개한다.

# 낮 ▶ 태양 아래서 더욱 눈부신 페이스&바디

▲ 클리오가 선보인 썸머 리미티드 ‘워터킬 컬렉션’과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
더욱 빛나는 바디 피부를 완성해줄 더페이스샵의 ‘메이크미 바디’.

오후 내내 이어지는 풀 파티를 더 자유롭게 즐기기 위해선 과하지 않으면서도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이 필수. 클리오가 최근 선보인 썸머 리미티드 ‘워터킬 컬렉션’은 한층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기능과 강렬한 컬러감, 바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특징인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필름 오프 타입의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인 ‘워터킬 펜라이너-킬블랙’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깔끔하게 그려지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시선을 압도하는 비비드한 컬러가 인상적인 ‘워터킬 틴티드 립-핫 샷 레드’ 역시 입술에 가볍게 피팅되는 밀착력과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물놀이 중에도 별도의 리터칭 없이 생기 넘치는 컬러를 즐길 수 있다.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 더욱 빛나는 바디 피부를 완성해줄 더페이스샵의 ‘메이크미 바디쿠션’은 핑크골드 색상의 진주 펄이 함유돼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쿠션 타입으로 제작돼 휴대성을 더했다. 피부결을 따라 톡톡 두드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4/PA++)까지 갖줬다.

# 밤 ▶ 섹시한 바디와 은은한 향기로 로맨틱한 매력 발산

▲ 형광 바디 타투 스티커인 랩코스의 ‘라이팅-업 바디 타투 4종’과
쿠션의 편리함에 촉촉함과 쿨링감을 더한 데메테르 ‘쿠션 퍼퓸’.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섹시한 바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주는 랩코스(LAPCOS)의 형광 바디 타투 스티커인 ‘라이팅-업 바디 타투 4종’은 물 없이 체열로 붙이는 워터 프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붙일 수 있다.

시크한 블랙과 UV 빛에서 빛을 내뿜는 형광 타투로 구성돼 낮과 밤의 반전 매력을 뽐내며 데일리 스타일링부터 페스티벌, 클럽까지 TPO에 맞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테두리가 들뜸 없이 밀착돼 리얼 타투한 듯 자연스럽게 연출되며 부위에 따라 1~3일 지속돼 물놀이나 활동적인 페스티벌 등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밤까지 이어지는 애프터 파티, 사람들이 많은 몰리는 곳엔 불쾌한 냄새가 나기 마련이다. 한 번쯤 돌아보게 만드는 은은한 나만의 향을 남기고 싶다면, 데메테르 신제품 ‘쿠션 퍼퓸’에 주목해보자. 언제 어디서든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간편한 형태의 ‘쿠션 퍼퓸’은 쿠션의 편리함에 촉촉함과 쿨링감을 더한 신개념 제품으로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출처 = 클리오, 더페이스샵, 랩코스, 데메테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