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움과 실용성 모두 갖춘 추석선물

스타일 살려주는 브로치와 애니멀 프린트 백, 신혼부부를 위한 크리스털 와인잔

  • 기사입력 2015.09.24 12:52
  • 최종수정 2015.09.24 13:27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추석이 다가오면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을 만나려는 생각에 설렌다. 반면 가족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선물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다. 이에 실용성과 아름다움이 모두 담긴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 패션에 품격을 더해주는 크리스털 브로치
 
가을 패션에 활기를 더해주는 브로치는 이번 시즌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으로 의상뿐 아니라 스카프와 모자 등 패션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플라워, 리본을 모티브로 크리스털이 더해진 브로치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다. 모두 스와로브스키 제품. 

#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 가능, 토트 겸 크로스백

추석선물로는 개성 강한 ‘잇 백(it bag)’ 보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이 좋다. 장식을 최소화해 어떤 스타일과도 무난하게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기 때문.

에스콰이아콜렉션의 ‘애니멀 프린트 백’은 리자드 프린트와 스네이크 엠보를 믹스 매치한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전한다. 또한 스트랩을 연결하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포멀한 정장이나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 신혼부부의 분위기를 책임져 줄 크리스털 와인잔

막 결혼한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은 분위기를 한 것 낼 수 있는 크리스털 와인잔을 추천한다. 와인잔은 크리스털로 가득 채워진 손잡이와 스와로브스키 만의 커팅 기술이 돋보이는 받침대로 이루어져 와인을 마실 때 고급스런 느낌과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모두 스와로브스키 제품.

[사진출처 = 스와로브스키, 형지에스콰이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